경영 3급심판 이론듣고 시험치는거 말이죠... > 질문 답변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질문 답변

경영 3급심판 이론듣고 시험치는거 말이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양이 작성일 26-06-29 02:30 조회 5 댓글 0

본문

이틀간 8시간씩 듣고 바로 시험치는거같은데 난이도가 어떤가요?
미리 공부하고 가야 할 정도인가요?

내년에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대회에 심판으로 참여하고싶어서...
 미리 따 두고싶어서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포인트 순위

사이트 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udy.dolb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