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3급심판 이론듣고 시험치는거 말이죠... > 질문 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영 3급심판 이론듣고 시험치는거 말이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고양이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6-29 02:30

본문

이틀간 8시간씩 듣고 바로 시험치는거같은데 난이도가 어떤가요?
미리 공부하고 가야 할 정도인가요?

내년에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대회에 심판으로 참여하고싶어서...
 미리 따 두고싶어서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study.dolb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