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운! 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버넹 작성일 25-12-03 09:41 조회 83 댓글 1 본문 추천1 비추천 0 이전글 오운완 다음글 오! 운! 완! 댓글목록 1 수린이님의 댓글 수린이 작성일 25-12-03 10:10 요사이 저는 게으름에 빠져서 강습요일 외에 자유수영 가서는 설렁 설렁 놀다만 오고 있습니다. 이게 놀다보니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목표를 상실한 것도 한몫 하는거 같아서, 내년에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관련 목표를 설정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요사이 저는 게으름에 빠져서 강습요일 외에 자유수영 가서는 설렁 설렁 놀다만 오고 있습니다. 이게 놀다보니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목표를 상실한 것도 한몫 하는거 같아서, 내년에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관련 목표를 설정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수린이님의 댓글 수린이 작성일 25-12-03 10:10 요사이 저는 게으름에 빠져서 강습요일 외에 자유수영 가서는 설렁 설렁 놀다만 오고 있습니다. 이게 놀다보니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목표를 상실한 것도 한몫 하는거 같아서, 내년에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관련 목표를 설정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요사이 저는 게으름에 빠져서 강습요일 외에 자유수영 가서는 설렁 설렁 놀다만 오고 있습니다. 이게 놀다보니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목표를 상실한 것도 한몫 하는거 같아서, 내년에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관련 목표를 설정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수린이님의 댓글
수린이 작성일요사이 저는 게으름에 빠져서 강습요일 외에 자유수영 가서는 설렁 설렁 놀다만 오고 있습니다.
이게 놀다보니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목표를 상실한 것도 한몫 하는거 같아서, 내년에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관련 목표를 설정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