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완
페이지 정보

본문
배평만 연습할랬는데 우짜다가 강사출신할배랑 인사하게 됨
왜 지금??? 세달전쯤 알았으면 좋았을낀데....
그래도 이것은 운명이다
자유형 대쉬가 안된다 물잡기가 여전히 안되는것
지금당장 고칠순없고 우선은 존버다
한의원가서 침맞고 왔고 ...
지금 헬스장을 갈까 고민중인데 안가기로 결정.
구술공부할 타이밍이다
열공해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