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운시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오이 슬라이스하다가 내 엄지도 슬라이스 했다
하도 얼탱이가 없어서 눈물도 안나온다
이정도면 억까중의 억까다
될대로 되라지 싶은 심정이고 즐기다 와야할것같다
최선만 다 해보자
오늘은 엄지이슈로 입수는 안하고 스트레칭하며 러닝걷다가 싸이클 타야지
추천0 비추천0
- 다음글오수완!!! 26.06.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